비뇨기과의 모든 클리닉에서는 환자분들의 불편과 고통을 최소화하고, 수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할 수 있게끔 무도정관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탑 비뇨기과의 모든 의료진들은 충분한 수술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편안하고 합병증 없는 정확한 정관수술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탑 비뇨기과의 모든 클리닉에는 비뇨기과 전문의가 상시 진료하고 있으며, 보다 신속한 수술 시스템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수술시간 5분!
4중 차단 기법!
통증없이 아프지 않게 정말 잘합니다!
정관수술이란 정자의 통로인 양측 정관을 차단해 정자가 밖으로 나가지 못하게 하여 인위적으로 불임을 유발하는 수술 방법을 말합니다.
국소마취를 한 뒤 기존의 정관수술처럼 칼로 음낭 피부를 절개하지 않고, 특수 기구를 사용하여 2~3mm 정도의 작은 구멍을 내고 정관을 음낭 피부 밖으로 노출시킨 후 정관을 차단하는 방법으로 봉합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수술 후 실밥을 제거해야하는 불편이 없습니다.
일회 시술로 피임 효과가 영원히 지속되며, 모든 성교시에 신경을 써야 하는 여타 피임법의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시술이 안전하고 간단하며 국소마취로 할 수 있기 때문에 입원을 요하지 않습니다.
시술 후에도 전신 건강이나 성생활면에서 전혀 변화를 가져오지 않으며, 오히려 임신에 대한 걱정이 없어져 더 적극적인 성생활이 가능합니다.
시술 후 부득이한 사정으로 다시 아기가 필요할 경우 복원 수술이 가능합니다.
정관수술은 정자의 통로만 차단하는 것이므로, 정관수술 후 남성호르몬은 고환에서 정상적으로 생산, 흡수되므로 성기능에도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성욕이나 발기는 남성호르몬의 영향을 받으므로 정관수술 후 남성호르몬의 변화가 전혀 없으므로 정력의 감소는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정액의 대부분은 정낭과 전립선에서 만들어져서 분비됨으로 정관수술 후 감소하는 정액의 양은 약 1% 정도 이므로 정액량의 감소는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수술 후 3~4일은 심한 운동(승마, 달리기, 자전거 타기 등)은 삼가야 합니다. 하지만 걷기, 앉아서 근무하는 등의 일상생활에서는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수술 후 정액 검사는 15회 사정 후 첫 번째로 시행하고(수술환자의 0~90%는 수술 후 12~15회 정도 사정하면 무정자가 됩니다.) 첫 정액검사 후 2개월 뒤 정액검사를 받아 무정자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술 준비와 수술 시간을 합해서 약 2~30분정도 소요되지만 예약을 하지 않은 경우 다른 수술 때문에 기다려야 하는 불편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인터넷이나 전화로 예약하시면 기다리는 불편을 피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