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요로결석
24시간 응급진료
요로결석 발생요인
증상 및 진단
치료ㆍ예방
체외충격파쇄석술(ESWL)
혈뇨란?
혈뇨의 원인
혈뇨의 진단 및 치료
본원의 장점
남성의학센터
무도정관수술
정관복원수술
포경수술
조루수술
음낭수종수술
음경확대ㆍ귀두확대
발기부전
남성갱년기
성기교정
길이연장
여성의학센터
요실금
요실금 자가진단
요실금 FAQ
여성 방광염
과민성 방광염
여성 성기능장애
비뇨기과전문진료
만성전립선염
전립선비대증
전립선암
야뇨증
성병ㆍ요도염 클리닉
성병
성병검진
웨딩ㆍ산전검진
요도염
병원소개ㆍ소식
탑비뇨기과 안내
의료진소개
진료과목/시간
오시는길
공지사항
온라인 상담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 시행령에 의하여 인터넷 탑비뇨기과(이하 본원)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본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본원은 사정변경 및 운영상의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3조 약관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는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관련법규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2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1조 회원의 정의] 회원이란 본원이 적합하다고 인정하는 일반 개인으로 본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의 회원 가입양식을 작성하고 'ID'와 '비밀번호'를 발급 받은 사람을 말합니다. [제2조 서비스가입의 성립] 1. 서비스 가입은 이용자의 약관내용에 대한 동의를 통한 이용신청과 그에 대해 본원이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 [제3조 이용신청] 1.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본원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2. 이용신청 희망자는 반드시 자신의 본명으로 신청하여야 하며, 본원은 이용약관의 주요 내용을 고지하고 사용자는 고지된 이용약관을 읽은 후 이용약관에 동의했을 때에만 회원가입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3. 가입할 때 입력한 ID는 변경할 수 없으며, 한 사람에게 오직 1개의 ID만 발급됩니다. [제4조 이용신청의 승낙] 1. 본원은 회원이 제2장 제3조에서 정한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때 승낙합니다. 2. 본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하지 않습니다. ①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경우 ②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③ 가입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거나 누락하여 신청한 경우 ④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⑤ 기타 본원이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되었을 경우 [제5조 서비스의 사용료] 1. 서비스는 회원으로 등록한 모든 사람들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6조 계약사항의 변경] 1. 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 수정을 해야 합니다. 제3장 의무 [제1조 본원의 의무] 1. 본원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본원은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단,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 밖의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3. 본원은 회원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에 대해서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하며, 처리시 일정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4. 본원은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취득한 회원의 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제3자에게 팔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 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5. 게시판 등의 커뮤니케이션 공간에 개인 신분 확이 가능한 정보가 자발적으로 공개될 수 있으며, 이런 경우 공개된 정보가 제3자에게 유출되어 사용될 수 있으며, 제3자로부터 원하지 않는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본원은 본원이 통제할 수 없는 방법에 의한 회원 정보의 발견 가능성에 대해 아무런 보장을 하지 않습니다. [제2조 서비스 이용에 대한 회원의 의무] 1. 회원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혹 회원에게 부여된 ID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해 발생한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3. 회원은 서비스의 일부로 보내지는 서비스의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을 받는 것에 동의합니다. 4. 회원은 본원의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락없이 회원의 이용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유포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해서는 안됩니다. 5.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6.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7.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나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8.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락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해서는 본원이 책임지지 않습니다. 9.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본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본원의 서비스 운영이나 업무수행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0.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4장 서비스 탈퇴 및 이용제한 [제1조 서비스 탈퇴] 1. 탈퇴 여부는 기존의 ID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으면 해지된 것입니다. [제2조 서비스 이용제한] 1. 본원이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거나, 사전 통지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였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공공 질서 및 미풍양속을 위반하는 경우 ② 범죄적 행위와 관련하는 경우 ③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④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⑤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⑥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⑦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⑧ 기타 관련 법령이나 본원이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제5장 서비스 이용 [제1조 회원의 게시물] 1. 회원이 게시한 내용물의 저작권은 회원이 소유하며, 회사는 서비스 내에 이를 게시, 이동 삭제할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 2. 본원은 회원이 게시하는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 ③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 ④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내용 ⑤ 다른 회원에게 심한 혐오감을 불러일으키는 내용 ⑥ 기타 관계법령을 위반되는 내용 [제2조 의료상담 서비스] 1. 서비스에 진행된 상담의 내용은 개인 신상정보를 삭제한 다음 아래와 같은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① 학술 및 논문활동에 사용할 경우 ② 출판물, CD-ROM 등의 저작활동 ③ FAQ 활용 및 본원의 기초자료로 사용할 경우 2. 아래와 같은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 상담 서비스를 전체 또는 일부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① 동일한 내용의 상담을 반복하여 신청하는 경우 ② 상식에 어긋나는 표현을 사용하는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 ③ 타 진료기관에서 받은 내용에 대한 확인성 질문을 하는 경우 ④ 진료기관이나 전문의사들을 특정한 사유없이 비방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경우 ⑤ 치료비, 검사비, 의약품 가격 등에 대하여 상담을 하는 경우 3. 상담에 대한 답변 내용은 상담자의 질문 내용을 바탕으로 한 것이며, 의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한 주관적인 답변으로 상담은 절대로 의학적인 진단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정보나 상담은 결코 의학적 진단, 진료, 혹은 치료를 대신하려는 목적이 아닙니다. 정확한 진료를 원하시면 실제 내원하셔서 진단을 받아야 합니다. 4. 어떠한 경우에도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정보 때문에 의학적 진단을 무시하여 진료 혹은 치료 받는 것을 미루어 문제가 발생하는 것은 회원의 책임입니다. 5. 본원은 서비스에서 언급된 특정한 검사나 제품 혹은 치료법을 강요하지 않습니다. 서비스에 표현된 의견은 모두 상담자의 주관적인 의견이며, 본원은 서비스에서 제공된 어떠한 문서나 상담의 내용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3조 제품구매 및 배송] 1. 본원은 특정한 제품 구매를 강요하지 않으며, 회원 자신이 결정한 후에 제품을 구매해야 합니다. 2. 회원이 상품을 주문하고 대금을 지정계좌에 입금하거나 신용카드, 기타 본원이 지정한 방법으로 지불을 완료한 날(구매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배송됩니다. 3. 제품을 구매하신 회원은 제품 수령 후 30일 이내 한하여 그 사유를 명기하여 당해 구매를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를 취소한 경우 이미 수령하신 상품을 반환하셔야 하며, 본원은 반환된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이미 지불하신 금액을 고객의 계좌로 환불해 드립니다. [제4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의 이용은 본원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본원이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2. 본원은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6장 분쟁조정 [제1조 분쟁조정] 1. 본 이용약관에 규정된 것을 제외하고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에 관한 제반 문제에 관한 분쟁은 최대한 쌍방합의에 의해 해결하도록 합니다. 2.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본원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2조 손해배상] 1. 회사는 서비스 요금이 무료인 동안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2. 회원이 본 약관상의 의무를 위반함으로 인하여 본원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회원이 본원에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3조 면책조항] 1. 본원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 면제됩니다. 2. 본원은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본원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09년 10월 5일부터 시행합니다.
×